하루가 1년보다 더 길다

Write a book, in a day


WHY

강의소개

어떤 미션을 수행하기로 하고 1년이라는 기간을 설정하면, 정말 독하고 계획적인 사람이 아니면 대부분 어영부영 시간을 보냅니다. 충분히 준비하려고 하다 보니 준비 기간도 길어지고 시간이 갈수록 목표 의식도 희미해집니다.

그러다가 조금만 지나면 의욕도 상실되고 결국 미션 수행도 실패하게 됩니다. 이런 경우를 주변에서 흔히 보지 않으셨나요? 오랜 기간에 걸쳐서 해야 되는 일이라고 생각하는 것들은 그래서 이뤄내는 사람이 별로 없는 것입니다. 

미션수행을 하루 만에 마치기로 약속하고 약간의 강제성을 주게 되면 어쩔 수 없이 당장 목표에 몰입하게 되어, 준비를 생략하게 되고, 최고의 집중력을 발휘하게 됩니다. 

그래서 미션을 완료하기가 수월해집니다.
성과물도 오히려 좋게 나올 확률이 높습니다. 

하루 만에 끝내야만 하는 상황이라면 불안해할 여유도 없습니다. 준비를 해야 하는 여유도 없습니다.

누구든지 어떤 분야든지 하루 만에 책을 쓸 수 있습니다. 참가하셔서 확인하시고 놀라운 경험에 동참해 보시기 바랍니다. 


WHAT

강의내용

책 쓰기에 대한 두려움을 갖고 계신 분들이 많습니다. 책 쓰기를 망설이게 하는 착각을 짚어보는 것만으로도 그 부담을 한결 덜 수 있습니다. 책 소재 발굴을 위한 생각지도 못한 영감은 물론,  "하루만에" 라는 시간의 위대함도 직접 느껴보세요.


HOW

강의목차

책 쓰기를 망설이게 하는 착각
책 출판을 지체하게 하는 외부요인
당신만 몰랐던 책 쓰기 사례
하루 만에 책 쓰기를 위한 접근법
 - 아무런 준비도 하지 않은 경우
 - 책 쓰기 소재가 있는 경우 
 - 책을 집필하고 있는 경우 
팔리는 책을 위한 질문
읽히기 쉬운 책을 위한 질문
하루 만에 책 쓰기 미션


WHO

이런 분들이 들으면 좋아요

  • 책 한 권 쓰고 퇴사하고 싶은 직장인
  • 돈 못 벌고 있는 1인 기업가
  • 자신의 이야기를 책으로 담고 싶은 분
  • 분야의 한계 없이 책 쓰기에 도전하고 싶은 분

IF

이 강의를 듣고나면

  • 이미 내가 가진 책 쓰기 소재가 무한하다는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 단 한 번의 강의로도 하루 만에 책 쓰기가 충분히 가능하다는 것을 실감하게 됩니다
  • 책을 써서 궁극적으로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책을 구상하면서도,
  • 책을 집필하면서도 이뤄 낼 방법이 다양하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SPEAKER

대표강사 | 박하루

출판 및 책 쓰기와 전혀 관련 없는 삶을 살아온 사람입니다. 책보다 사람, 지식보다 경험, 꿈보다 일상을 누리며 살아가는 것에 중점을 두고 살던 제가 지금은 책을 통해 내 안에 내재된 잠재력을 최대치로 끌어내는 연구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누구나 원하는 삶을 멋지게 창조할 수 있는 잠재력이 무한합니다. 기록의 순간마다 성장을 맛볼 수 있도록, 단 한 권이 아닌 평생 책을 써내려가는 분들이 주변에 많아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습니다.

"평생 동안 책을 한 권 쓰는 것은 어렵지만
 하루 만에 책을 한 권 쓰는 것은 매우쉽다"



박하루에 대해 더 알아보기


REVIEW

이동*님 직장인

강의는 사람들이 책을 못 쓰는 이유로 시작해서 하루만에 책을 써야 하는 이유로 끝이 납니다. 중간중간 여러가지 신선한 영감을 주는 예시들이 있구요. 기존의 고정관념을 깨기에 좋은 강의였습니다. 강의를 듣기 전에는 내가 잘하는 분야를 써야 한다는 생각이 있었으나 지금은 굳이 그럴 필요가 없다는 생각이 더 많이 듭니다.

하루만에 책쓰기 강의는 정말 생각지도 못한 허를 찌르는 강좌였습니다. 시간을 많이 들여야 책을 쓸 수 있고 인고의 시간을 거쳐야 자기 책을 쓸 수 있다는 허상을 말끔히 물리쳐 주었습니다. 특히 나만의 스타일을 가져야 하고 책의 명분을 꼭 만들어야 한다는 점은 정말 공감하는 포인트였습니다.

강동*님연구원
오규*님 직장인

감동적이고 재미있는 강의는 세상에 많습니다만 쓸모 있고 진정 도움이 되는 강의는 아주 드뭅니다. 하루만에 책쓰기 강의는 쓸모 있고 진정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재미있고, 더 나아가 감동적입니다.

책을 쓰기 전에는 생각지도 못했던 방법과 사례들이 무척 놀랍습니다. 책은 전문 분야만이 아닌 일상의 모든 것이 책의 주제가 될 수 있고, 쓰는 방법도 다양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평생 책을 쓸 수 있는 역량을 기르기 위해 도전하겠습니다.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이명*님부동산전문가
래릿님 영어강사

단순히 책을 어떻게 써야하는지에 대한 테크닉적인 레슨이 아니라, 책을 쓰는 목표와 이유, 내가 책을 통해 어떤 가치를 얻을 수 있는지와 같은 마인드 세팅을 해주는 강의. 그래서 더 충격이 컸고 감동이 있었고 오랫동안 여운이 남았던 것 같습니다. 이 강의는 어쩌면 책 쓰기 강의가 아니라 우리가 인생을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에 대한 철학적인 강의라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책을 어떤 식으로 써야 하는지에 대한 좋은 인사이트도 얻어갈 수 있었구요.

강의 후기를 남겨주신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더 많은 후기는 책과칼럼에서 만나보세요.

100% MONEY BACK GUARANTEE


강의에 만족 못 하시고 당일 환불 요청할 경우 100%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 단 무단 불참, 지각하신 분 또는 중간에 나가신 분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하루랩에서 진행되는 모든 세미나는 리마커블 강연사 스쿨몬스터(주)와 함께합니다

*본 세미나는 외부사이트 동시 접수 중으로
참가 신청서를 제출해도 정원 초과시
대기자로 신청될 수 있습니다

하루만에 책쓰기

단 한 번의 강의로도 충분히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이달의 하루만에 책쓰기 세미나 마감 임박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