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박하루입니다:)

어느덧 핫한 여름이 지나고 가을의 문턱이네요. 올 여름은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10월 하루만에 책쓰기 제주도편 관련해서 상세 안내를 드리려고 해요. 작년에는 "책방"을 테마로 파주 지혜의 숲에서 하루만에 책쓰기를 진행 했었는데요. 

2017년도에는 "바다"를 테마로 제주도 하루만에 책쓰기 여행을 떠나보려고 해요. 지난 3월에 제주도편 참석 사전 조사를 한번 진행했었는데요. 10월이 어느덧 코앞으로 다가오고 있어서 조금이라도 저렴한 항 

More...

공권 예약을 위해 최대한 8월 말까지, 늦어도 9월 초순에는 마무리 해야 할 것 같아요. 일시 및 장소 관련해서 상세 안내 드리오니 하단 최종 참석 여부도 남겨 주세요.

10월 하루만에 책쓰기 제주도편
일자 : 10월 15일 (일)
시간 : 10:00 -22:00
장소 : 루커피앤루하우스 (제주 애월)

*장소는 인원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10월 하루만에 책쓰기 장소는요. 제주도 애월 해안도로에 위치한 한 카페에요.

장소를 애월로 선택한 이유는 우선 공항에서 좀 가까운 편이라 이동이 편리하고요. 바다뿐만 아니라 산도 어우러진 곳이라 책을 집필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지역이기도 해요.

무엇보다 바다를 바라보며 책을 집필하기 위한 장소를 선정하는 것이 다소 까다롭기도 했는데요. 애월 해안도로에 위치한 루커피는 좋은 위치와 인테리어에 비해 관광객이 많이 들어오지 않는 편이라 몰입해서 책을 집필하기 좋은 장소랍니닷.

애월 해안도로를 따라 쭉 가다보면

요런 테라스 카페가 참 많쥬

저희가 책 쓸곳은 바로 요기! 루커피앤루하우스

제주도 해안도로 카페는 워낙 관광객이 많다 보니까 들쑥날쑥 복잡하고 테이블이나 의자도 불편한 경우가 많은데요. 이곳은 바로 앞이 탁 트인 바다!!!!!  해안도로에 위치해 있음에도 불구하고 규모도 크고 테이블이나 의자도 책을 쓰기 편한 구도로 배치되어 있어요. 콘센트까지 있구요! (사실 이 부분은 감격ㅜ 왠만한 해안도로 카페는 콘센트가 없어요 ㅋㅋ 정말 콘센트 찾기 하늘의 별따기) 

바다를 바라보고 쓸 수 있는 곳 뿐만아니라 제주도 돌담을 바라보며 책을 쓰기도 좋은 장소이기도 하고요.

구색이 잘 갖춰져 있는 편인데 사람이 많이 없다는 것도 장점!

책 쓰시다가 머리 식히고 싶으시면 테라스에서 바다를 보며 휴식하기도 좋아요:)

바다에 있을때는 뭐니뭐니해도 아름다운 석양이 지는 순간을 빼놓을 수 없겠죠! 특히나 애월은 석양도 너무 아름다운 곳이쥬. 석양을 품고 한 권의 책을 마무리 해 보자구요~

오는 10월 하루만에 책쓰기 제주편에는 애인 혹은 가족과 함께 동행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애인과 가족이 함께 오면 1+2가 되기도 할텐데요. 가족은 언제나 두팔 벌려 환영하는 곳이니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책쓰기 여행 떠나 보아요.

그날 하루동안 몰입해서 함께 책을 쓰셔도 좋구요. 혹은 가족과 함께 동반하시는 경우 가족들이 여행할 때 이날 하루 만큼은 온전히 나만의 시간을 갖을 수 있도록 사전 양해를 구하시고 참가해 주시면 더 몰입해서 책을 쓸 수 있으실꺼에요.

제주도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책을 집필하고 싶으신 분들

평소 책쓰기 여행을 떠나보고 싶으셨던 분들

올 한 해를 정리하고 내년을 준비하면서 차분히 글을 쓰고 싶으신 분들

잠깐 멈추어 서서 혼자만의 여행 혹은 휴식이 필요하신 분들,

이번 하루만에 책쓰기 제주도편에 참가하셔서 휴식도 하고 가볍고 편안한 마음으로 책도 집필해 보아요.

항공은 미리 예약을 해야하는데요!

추천어플 : 인터파크,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진에어

모바일에서 어플 다운로드 후 간편하게 비행스케줄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마 날짜가 다가올수록 가격이 계속 더 오를텐데요. 본인 스케줄에 맞춰서 가장 저렴한 항공권 (최저가 49,000원부터~ )을 미리 예약해 주세요.

*항공권은 실시간으로 가격이 변동되니 제주도편에 참가하시는 분들께서는 항공 예약을 서둘러 주세요.

숙박 및 카플의 경우 회원분들마다 스케줄이 다르시기 때문에 특정한 장소를 추천해 드리기 쉽지 않은데요. 하단 참가 신청서 작성시 미션데이 당일 (15일) 오전 비행편으로 도착하시는 분들의 경우 비행 시간대가 같으신 분들은 공항 - 카페 카플 (카 쉐어링 or 택시) 별도로 안내해 드릴께용:) 

아! 그리고 직장인이신 분들은 하루만에 책쓰기 미션데이 다음날인 16일 (월) 날 연차 미리 내는걸 추천드려요. 책 집필하고 제주도의 푸른 바다를 더 만끽하고 돌아오면 좋겠죠?

10월 하루만에 책쓰기 제주도편

일시 : 10월 15일 (일) 10:00 
장소 : 루커피앤루하우스 (제주 애월)
*명예회원은 언제든 이벤트 미션데이 참석이 가능합니다
상세위치 확인하기

*장소는 인원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그외 궁금하신 사항은 하단 페북 댓글로 남겨주세요:)